상인천새마을금고, 인천 남동구 구월2동에 가정의 달 맞이 백미 기부

2026.05.15 16:26:01


(중앙뉴스타임스 = 방재영 기자) 인천 남동구 구월2동 행정복지센터는 최근 상인천새마을금고(이사장 임동표)로부터 백미(10kg) 100포를 기부받았다고 15일 밝혔다.


후원 물품은 구월2동 소재 경로당 및 복지 취약계층 가정에 전달될 예정이다.

임동표 상인천새마을금고 이사장은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지역주민들에게 따뜻한 밥의 온기가 전달되었으면 좋겠다”라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의 소외된 이웃들을 위한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정창범 구월2동장은 “매년 지역사회를 위해 꾸준히 나눔을 실천하는 상인천새마을금고에 감사드린다”라며 “후원받은 쌀은 필요한 곳에 잘 전달하도록 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상인천새마을금고는 사랑의 좀도리 운동으로 매년 명절과 가정의 달에 백미를 기부하고, 연말에는 김장김치를 기부하는 등 이웃사랑을 꾸준히 실천하고 있다. 



방재영 기자 jnewstimes1026@naver.com
COPYRIGHT © 2016 JNEWSTIMES.COM ALL RIGHTS RESERVED.


PC버전으로 보기

제호: 중앙뉴스타임스 | 등록번호: 경기 아 51417 본사: 경기도 용인시 수지구 상현로 5, 4층(402-32호)| 등록일:2016년 10월 26일 수원본부: 경기도 수원시 팔달구 경수대로 438, 713 오산본부: 경기도 오산시 가장로534번길 50-73 인천본부: 인천광역시 남동구 구월로 123, 2층 강원본부: 강원특별자치도 강릉시 율곡로 2856-3층 발행·편집인 : 방재영 | 청소년보호책임자: 이광운 대표전화 : 010-2079-8123 | 팩스 : 0504-066-8123 COPYRIGHT © 2016 JNEWSTIMES.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