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평택시 지산동 바르게살기 위원회 지역 어르신 사랑의 경로잔치.(사진제공=평택시)
【 평택=중앙뉴스타임스 】윤혜선 기자 =경기 평택시 지산동 바르게살기 위원회는 지난 4일 관내 독거노인 및 어르신들에게 소머리국밥, 반찬 및 과일 등을 준비하여 300여명에게 사랑의 경로잔치 봉사활동을 펼쳤다.
이날 행사는 고령 등으로 인해 불규칙한 식사와 영양 불균형의 어려움을 겪고 있는 노인분들을 지원하고자 마련됐다. 바르게살기 위원회 회원들은 따뜻한 소머리국밥과 밑반찬을 정성껏 준비해 어르신들에게 제공했으며, 음식을 제공받은 어르신들은 회원들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방선훈 위원장은 "추운 날씨가 됨에 따라 어르신들과 따뜻한 정을 나누고자 어르신 경로잔치 봉사를 준비하게 됐으며, 앞으로도 경로잔치 봉사를 실천하는 바르게살기 위원회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고 전했다.
최원율 지산동장은 "진정한 나눔을 실천해준 바르게살기 위원회 회원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한다" 며 "어르신들과 함께하는 사업을 지속적으로 추진하여 따뜻한 정을 나누는 지산동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 고 말했다.
한편, 지산동 바르게살기 위원회는 경로잔치 봉사뿐만 아니라 태극기 나눔 행사, 잔반통 및 슬리퍼 나눔 행사, 마을 대청소 등 지역 어르신 및 이웃들을 돕는 지역 봉사 활동에 앞장서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