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정기열 경기도의장은 4일 `전국리사이클센터 경기도내 다문화·장애인 가정 세탁기 500대 전달식 참석했다.
【 경기=중앙뉴스타임스 】권정숙 기자 = 경기도의회 정기열 의장(더불어민주당, 안양4)은 4일 오후 경기도청 제1회의실에서 열린 `전국리사이클센터 경기도내 다문화․장애인 가정 세탁기 전달식` 에 참석했다.
축사를 통해 정기열 의장은 따뜻한 나눔의 자리를 마련해준 전국리사이클센터 기업인들과 재능기부 연예인들에게 감사의 말을 전하며, 오늘 기부해준 500대의 세탁기가 도내 다문화, 장애인가정에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정 의장은 "추운 겨울 어렵고 힘든 이웃들을 위해 곳곳에서 나눔의 문화가 활발해지고 있다" 며, "베푼다는 것은 기분 좋은 일이고 가치로 매길 수 없는 소중한 일"이라고 밝혔다.
또한 "멋진 선행을 베풀고 있는 전국리사이클센터 기업인들과 연예인 등 모두 함께 힘을 모아 따뜻하고 희망찬 경기행복시대를 열어가자" 고 덧붙였다.
전국리사이클센터 기업인들을 대표해 인사말에 나선 ㈜수도권서부자원순환센터 김열환 대표이사는 "지속적인 경제성장으로 국민들이 삶의 질이 향상됐지만, 여전히 나눔이 필요한 곳이 많다" 며, "이웃에 대한 나눔 활동과 환경운동에 적극 앞장 서겠다" 고 밝혔다.
오늘 물품전달식에는 남경필 도지사를 비롯해 이순선 경기사회복지공동모금회 회장 및 유명연예인들이 동참했으며, 경기도내 다문화, 장애인 가족에게 세탁기 500대를 전달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