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중앙뉴스타임스 = 방재영 기자) 신공항하이웨이㈜는 지난 28일 영종1동 행정복지센터에 김장 김치 10kg, 50박스를 기탁하며, 지역사회 나눔 실천에 동참했다.
이번 기탁은 본격적인 겨울철을 맞아 취약계층 주민들의 식생활 부담을 덜기 위해 마련된 것이다. 무엇보다 정성껏 담근 김치를 통해 따뜻한 마음을 전하고자 하는 뜻이 담겼다.
해당 김장 김치는 관내 독거 어르신, 저소득 한부모가정 등 취약계층 가구에 전달돼 겨울철 밑반찬 마련에 어려움을 겪는 주민들에게 큰 도움이 됐다.
특히 영종1동 행정복지센터는 지원 물품을 신속히 배분해 소외된 이웃들이 더욱 건강하고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지원했다.
김치를 지원받은 한 주민은 “요즘 물가가 많이 올라 김장 준비 부담이 컸는데, 덕분에 겨울 준비를 잘하게 됐다”라며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신공항하이웨이㈜ 관계자는 “작게나마 지역 주민들에게 도움이 되길 바라는 마음으로 이번 나눔을 준비했다”라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나눔 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쳐가겠다”라고 말했다.
영종1동 행정복지센터 관계자는 “정성스럽게 준비해 주신 기부자분들께 감사하다. 따뜻한 나눔이 지역사회 전반으로 확산하길 기대한다”라고 밝혔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