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앙뉴스타임스 = 방재영 기자) ㈜엘오티베큠(대표 오흥식)이 지난 19일 오산장애인종합복지관(관장 성도규)에 김장김치 670kg를 후원하며 지역사회를 위한 따뜻한 나눔을 실천했다.
이날 후원된 김장김치는 ㈜엘오티베큠 임직원들이 마련한 후원금으로 준비되었으며, 임직원들이 직접 참여해 정성스럽게 담근 김치로 더욱 의미를 더했다.
특히, 이번 ‘엘오티 사랑나눔 김장행사’는 엘오티베큠뿐만 아니라 계열사(엘오티머트리얼즈, 엘오티티에스)가 모두 한마음 한뜻으로 참여한 활동이다. 정성이 깃든 김장김치는 단순한 음식의 의미를 넘어, 이웃과 마음을 나누는 소중한 매개체가 되었다.
오산장애인종합복지관(관장 성도규)은 “소중한 나눔이 지역사회에 나눔 문화를 확산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며, “김장김치를 지원받은 분들이 더욱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을 것”이라고 감사 인사를 전했다.
한편, ㈜엘오티베큠(대표 오흥식)은 진공펌프 및 관련 기술 개발에 있어 선두를 달리는 글로벌 기업으로, 지역사회와 함께 성장하는 나눔 문화를 선도하고 있다. 취약계층 아동을 위한 지속적인 후원을 통해 더불어 사는 사회를 만드는 데 기여하며, 나눔과 상생의 가치를 실천하는 기업으로 당당히 자리매김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