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앙뉴스타임스 = 방재영 기자) 만월종합사회복지관은 8일 어버이날을 맞아 ‘어르신의 세월을 사랑합니다’라는 주제로 지역 어르신들을 위한 기념행사를 진행했다.
이번 행사는 인천상공회의소 CEO아카데미 55기(회장 정명선)의 후원으로 마련됐으며, 후원금 50만원과 약 60만원 상당의 카네이션 및 신선한 과일, 그리고 고잔삼계탕(대표 이경근)에서 후원한 삼계탕 130인분이 어르신들께 전달됐다. 이를 통해 무료급식소 및 도시락 이용 어르신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따뜻한 정을 나누는 뜻깊은 시간이 됐다.
특히 이날 행사에는 박종효 남동구청장, 이정순 남동구의회 의장, 신재경 국민의힘 인천남동을 당협위원장, 이용우 구의원, 장덕수 구의원이 참석해 축사와 함께 어르신들께 존경과 감사를 담은 인사를 전했다.

행사에서는 어버이날 기념식 및 기념선물과 카네이션을 전달했고, 담소를 나눌 수 있는 만월다방을 운영함으로써 풍성하고 정겨운 분위기 속 어버이날의 의미를 되새기는 자리가 마련됐다.
박종효 구청장은 “이 자리에 함께 해주신 어르신 모두 진심으로 감사드리고 한 분 한 분의 삶이 곧 우리 지역의 소중한 역사이다”며 “앞으로도 어르신들이 건강하고 행복한 삶을 누릴 수 있도록 남동구도 더욱 힘쓰겠다”고 전했다.
정명선 회장은 “어르신들께 작지만 따뜻한 마음을 전해드릴 수 있어 매우 뜻깊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다양한 나눔 활동에 지속적으로 참여하겠다”고 밝혔다.
임경임 관장은 “어르신들께 존경과 감사를 전할 수 있는 뜻깊은 날에 지역사회에서 따뜻한 후원을 보내주신 CEO아카데미 55기에 깊이 감사드린다”고 전했다.